드라마/드라마 배경화면

[드라마 배경화면] 선재 업고 튀어 13화 배경화면 변우석 김혜윤

인생은 하나의 필름과도 같으니. 2024. 5. 21. 17:27
반응형

정말 어떻게 되는 걸까요. 예측할 수 없는 이 상황 속에서 솔선재의 해피엔딩만을 바랄 뿐입니다. 솔이 안우는 날이 없고, 영수는 언제 사라지는거고, 선재는 언제 안죽는거죠??ㅠㅜ 얼른 행복하게 해주세요..

오늘의 배경화면 가져왔습니다!

 

 

 

로또 기억해 오빠..


늘 행복만 해 솔선재..




 

 

 

 

 

 
 솔이 너무 귀엽다..


투샷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 장면 안 웃기는 방법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아!!!


그래도 이번엔 알콩달콩!

 

 

앞장서서 가던 류선재씨 ㅋㅋㅋㅋㅋㅋ



 

 



 

 

 




 



 

 

 


내가 더 고마워.
태어나줘서 긴 시간을 거슬러 내 앞에 나타나줘서.
그래서 내가 널 붙잡을 수 있게 해줘서 진짜 고마워


선재야 지금의 넌 모르겠지만
날 살려준 사람도, 다시 살고 싶게 해준 사람도 다 너야.
그러니까 내가 더 고마워할게

 

 

 

 

 

 

 

 

 


태성이 고생이 많다..

 

 

 

임솔 친화력 무슨 일인데요ㅠㅠ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