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야기/영화 굿즈

헤어질 결심 각본집 & 포토북 키노라이츠 당첨 후기

인생은 하나의 필름과도 같으니. 2023. 6. 10. 17:00
반응형

 

키노라이츠는 영화를 검색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신호등 평가를 통해 여러 영화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앱이다. 나는 초반부터 키노라이츠를 이용해서 요긴하게 쓰고 있었는데, 커뮤니티 기능과 이벤트를 비롯한 인증회원 제도가 생기면서 훨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헤어진 결심 각본집과 포토북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 아닌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가지고 있던 팝콘을 통해서 응모했다. (*팝콘은 출석체크와 여러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서 시사회, 예매권 등과 같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https://m.kinolights.com/

키노라이츠 –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보고 싶은 영화/드라마 어디서 볼 수 있는지 5초 이상 찾지 마세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등 주요 OTT 서비스 통합 검색은 키노라이츠에서!

m.kinolights.com

 

 
보다시피 나의 당첨확률은 3.148%로 당연하게 안될 거라고 기대하지 않고 있다가 키노라이츠의 앱 알람을 보고 깜짝 놀랐다. 바로 당첨이 된 것이었다. 그 많은 사람들 중에 4명, 그 안에 내가 포함이 되어있었다. 진짜 너무 기뻐서 나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고 (엄마한테 혼났다..) 기쁨을 만끽하며 메일을 확인하러 들어갔다.

 

믿어지지 않는 현실과 기쁨의 광대를 숨기지 않고 메일을 확인했고 아래의 메일이 도착해 있었다. 기본적인 배송정보를 기록하고 혹시 실패할까 봐 여러 번 훑어보다가 보냈고 6월 7일 이후 발송 예정이라는 소리에 목이 빠져라 기다렸다.

그리고 바로 6월 9일자로 배송정보 등록이 되었으며 당일 배송을 받게 된 것이었다. 당일 배송올 것이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는데, 진짜 당일에 받게 되었다. 설렘반 떨림반 기대하는 마음으로 열어보았고 진짜 상상 이상으로 너무 좋았다. 영화로 느낄 수 있었던 그 여운이 책을 펼치는 순간 펼쳐지는 것이었다. 그 자리에 그들이 여전히 있는 것처럼 느껴져서 날 잡아서 소장해 뒀던 영화도 펼쳐서 각본과 포토북을 펼쳐서 다시 보기로 결심했다. 다시 볼 결심..

 
여전히 마음 속에 남아있을 만큼 헤어질 결심의 여운은 길었던 만큼 헤어질 결심은 여전히 내 마음 한 구석에 남아있었다는 것을 다시 증명했다. 진짜 너무 좋았고 키노라이츠 너무 사랑해요ㅠㅠㅠㅠ ❤ 진짜 저는 이거보고 완전히 붕괴됐어요ㅠㅠ!! 손 잡는 장면 진짜 너무 좋고.. 배경화면 하고 싶은 컷들이 너무 많았다. 사진을 어떻게 이렇게 잘 찍으시는지 감동적이었다. 저 T인데 감동 받았어요. 스틸컷 고를 때 고민 많이 됐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영화가 아카데미 수상을 못한 것도 너무 아쉽고 그렇다.. 박찬욱 감독님 영화 많이 만들어 주세요..
 

 

슬픔이 파도처럼 덮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물에 잉크가 퍼지듯이 서서히 물드는 사람도 있는 거야.

 
https://brunch.co.kr/@mindirrle/90

09화 우리의 안개, 당신의 파도, 나의 잉크

영화 <헤어질 결심> 리뷰 | 좋을 수 없는 첫 만남 속의 의심 그리고 관심까지 이어지는 두 사람의 관계는 같은 결을 이루고 있다가 결국엔 결심으로 다다른다. 1부 산, 2부 바다 그 사이의 두 사람

brunch.co.kr

 

반응형